设为首页    收藏本站
首页 > 社会万象 > 正文

배구 사랑으로 맺어진 심양시 조선족들의 단합과 화합의 장
2019-01-31 17:50:20   来源:本报讯 记者/ 金相律 摄影报道   

배구 사랑으로 맺어진 심양시 조선족들의 단합과 화합의 장지난 27일 심양시 조선족배구애호가 도시초청경기가 심양시 소가툰

배구 사랑으로 맺어진 심양시 조선족들의 단합과 화합의 장
 
지난 27일 “심양시 조선족배구애호가 도시초청경기”가 심양시 소가툰구에 위치한 심양체육학원에서 있었다.
심양시 조선족들로 묶어진 배구연합팀과 단동시 배구팀과 연변대표팀 등 8개 연합 팀과의 친선경기가 백여명의 조선족 배구애호가들이 모인 가운데 화기 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심양시조선족배구협회 김길룡 회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배구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앉아 단합과 화합의 목적으로 친선경기를 열게 되였다며 설명절도 다가 오는데 맛있는 식사도 함께 하면서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만들고 싶은 마음 이라고한다.
이협회 회원들의 회비와 모금 활동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맥여명의 배구애호가들을 무료로 식사를 대접하고 행사 모든 비용을 감당 했다고 한다.
 
특히 연변대표팀 연길시연승배구협회는 설립된지 1년도 안되는 아마추어 협회지만 열정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임으로서 행사 분위기에 활기를 더했다.
경기후 저녁 만찬에서 우리민족의 흥겨운 노래 가락에 맞추어 즐거운 춤과 오락으로 마무리 되였다.
 
앞으로도 배구로 맺어진 중국조선족들의 단합과 화합의 인연은 계속될것이다.
 
본사기자 / 김상률       


























 

相关热词搜索:

上一篇:送春联福满村 表先进气象新 张威村民欢度幸福年
下一篇:最后一页

分享到: 收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