设为首页    收藏本站
首页 > 社会万象 > 正文

중국동북삼성 조선족들의 생활배구 친선경기가
2018-11-13 01:21:14   来源:본사기자/김상률   

11월10일 제1회 중국동북3성 조선족생활체육 배구친선경기가 송화강변의 아름다운 도시 길림시에서 성대히 열렸다

\

"길림시조선족배구협회"서 주관하고 "길림성장춘시조선족배구협회"와 "흙룡강성해림시조선족배구협회"
"길림시조선족배구협회" 만길원万吉援팀과 길림시조선족중학교팀. "길림성연길시연변문화원연승배구협회"  "길림성연길시강미배구협회" 등 10개 남녀 대표팀에서 주최한 이번 대회는 "길림시조선족중학교"의 후원으로 이학교 체육관에서 열렸으며 백여명의 동북삼성 조선족 배구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우리민족 단합의 장을 펼졌다.

\
길림시 조선족중학교 정문일각

이른 아침부터 대회준비에 분주한 행사장은 오전 8.20분 선수들의 입장식과 함께 국가가 연주되고 "중국조선족배구협회" 리호산회장님 등 내빈소개와 길림시조선족배구협회 김광국회장님의 축사와 중국조선족배구협회 지태림상무 부회장님의 개회식을 선포하면서 시작되였다. 

\대회에 참석한 내빈들

\
대회에 참석한 각 대표팀
 
이날 경기는 순환경기로 진행되여 "길림시조선족배구협회" 만길원万吉援 여자팀과 길림성연길시대표팀 
"연변문화원연승배구협회" 남자팀이 우승을 하는 등 치렬한 경기로 여느때 보다 높은수준의 실력을 선보였다.

\

\
길림시조선족배구협회" 만길원万吉援 여자 우승팀과 김광국 회장님 (오른쪽 5섯번째) 및 회원들

\길림성 연길시대표팀 연변문화원 연승배구협회 여자팀 선수들이 화이팅을 웨치고있다.

\
공격하는 연변문화원 연승배구협회 리자 공격수

\
공격하는 연변분화원 연승배구협회 한문혁 공격수

\
길림성 배구대 원로선수 김명숙 감독님이 연승배구협회 선수들에 작전을 지휘하고있다.
 
특히 흙룡강성 해림시조선족학교 교원들로 구성된 "흙룡강성해림시배구협회" 회원들은 큰눈을 만난 완행렬차에 한밤중까지 13시간의 긴로정을 오면서도 여자 2등의 영예을 안고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 간다면서 또다시 야간열차에 몸을 싫었다.

\
길림성대표팀 연변문화원 연승배구협회 김상률회장이 흙룡강성 해림시조선족배구협회에 여자 2등상을 수여하고있다. 

\
길림성연길시대표팀 연변문화원 연승배구협회 남자 수승컵
 
이협회 오근학회장은 간고하고 힘든 여정을 찾아 왔지만 이번 경기를 통하여 중국동북삼성 조선족들이 단합하고 배구운동을 통하여 우리민족의 전통 문화를 이어가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였으면 하는 바람의 마음이 간절하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중국동북삼성 배구협회의 배구경기에 적극 참여하여 중국에서 조선족들이 집결해 사는 동북삼성에서 우리의 존재감을 알리고 우리의 고향과 우리의 땅을 지키자고 간절히 호소한다.

\

\길림성장춘시 조선족배구협회 회원들

\
길림성연길시 대표팀 연변문화원 연길시 연승배구협회 회원들
 
대회는 "중국동북삼성조선족배구협회 길림경기구"에 초대된 각 대표팀과 함께 저녘 환영 만찬으로 마무리 하면서 우리노래 아리랑을 부르면서 막을 내렸다.

\

\
연변문화원 연승배구협회 회원들이 대회 다음날 길림시정부 앞 송화강변과 북산공원을 유람하였다.

\
 
필자는 "중국동북삼성조선족배구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며 배구경기를 통하여 우리민족 단함의 장을 만들어 갈것을 간절히 희망 하면서 이번 경기를 주최하고 진행하신 길림시조선족배구협회에 감사를 드린다.


글/김상률  사진/리영진 본사기자

\


\



\


 





\


\

相关热词搜索:

上一篇:共建爱心服务站启动仪式在铁岭举行
下一篇:最后一页

分享到: 收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