设为首页    收藏本站
首页 > 社会万象 > 正文

중국조선족들 단합의 장 배구초청경기가
2018-08-08 11:03:26   来源:연변특파기자 / 김상률   

단동시조선족배구협회 배구초청경기

\

지난 8월4일 단동시 “조선족배구협회”서 협회 설립 5주년을 기념하여 료녕대학교 실내 체육관에서 2018년 “단동시조선족아마추어배구초청경기”를 진행하였다.
 
\

이번 경기는 이협회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국내 조선족 배구협회 초청 경기로서 단동시조선족배구협회 1팀2팀과 대련.심양.료양.연변.등 남.여 총 12개팀이 참석하여 백여명의 조선족 배구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주 뜻깊은 단합의 장과 활기찬 모습으로 진행되였다.
 
\

이번 행사를 주최한 단동시조선족배구협회는 단동시경제문화교류협회 산하 단체로서 약 70여명의 조선족 남여 회원들과 기업인들로 구성 되였으며 협찬과 협력업체들로는 단동시민위. 단동시체육총회. 단동시조선족애심자선위원회 등 많은 단체들에서 지원 하였다고한다.

\


\


\ 
인터뷰에서 이협회 김용수회장님은 배구문화를 통하여 우리민족이 단합하고 상호 교류를 통하여 한층 발전되고 한 가족같은 민족의 애를 강화하는 등 목적에서 진행 되였다면서 아주 뜨거운 배구사랑과 민족사랑의 열정을 보였다.
 
\

협회 회원들 또한 너도나도 내일처럼 열정적으로 손님을 맞이하여 주인 의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따뜻한 마음을 볼수있었다.
 
\

특히 경기 다음날 압록강 유람선 여행코스까지 마련하여 경기 참석자들의 즐거움과 회원들의 그 따뜻한 정을 한층 실감할수있었다.

\
 
경기는 연변문화원배구협회 남.여 각 1등과 단동1팀과 심양조선족학교학부모팀 등 순외로2.3등 하였다.
 
\


\

이번 행사를 계기로  중국조선족배구협회를 비롯한 각 지역 조선족배구협회들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중국조선족들의 배구문화를 통하여 경제교류와 민족의 발전 및 단합이 이루어 지기를 간절히 희망한다. 

\

글 /사진  본사 / 김상률기자  


相关热词搜索:

上一篇:[연변지체장애인협회] 활동실에 우리노래가락 울려퍼진다.
下一篇:最后一页

分享到: 收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