设为首页    收藏本站
首页 > 韩国新闻 > 正文

하북미술대학원견충의총장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방문
2018-06-22 13:08:00   来源:한국신화신문사 김상률 기자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총장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 방문지난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4일 일정으로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총장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 방문
 
지난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4일 일정으로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총장(中国河北美术学院理事长、校长甄忠义) 방문단 일행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였다.
 
견충의 방문단 일행은 한국호남대학교 건교 40주년 행사에 초대되여 호남대학교 경영학 명예박사로 위촉 됨으로서 견충의 교장의 교육사업에 헌신하고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 하였으며 중국미술 발전의 공신을 인정하여 특별히 한국호남대학교 경영학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하였다.
 
한국 주요 언론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호남대학교에서 이번에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교장에게 경영학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 한것은 호남대학교 건교 40년이래 이분야에서 중국인 인사로서는 처음이라고 한다,
이로서 견충의 이사장은 호남대학교에서 경영학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받은 첫 중국인이 되었다.
 
\
17일 간담회에 참석한 내빈들 단체사진

이번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총장을 비롯한 방문단 일행은 17일 한국 전국귀한동포총연합회 총회장, 한국신화신문사 대표, 한국중국동포특별위원회 위원장, 다문화위원회 위원장, 중국해외화인 언론매체 부주석. 중국해외화인 언론매체 연합발전연맹 상무부주석, 이시며 하북미술대학원 미디어학원 종신 교수이신 조명권 회장의 특별 초청으로 서울지역의 교민단체와 교민협회의 일부 책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전 한국국회의원 현임 한국국민위원회위원장 세계한상회연합회 이사장 겸 사무총장. 한중자유무역(FTA) 민간사업무역위원회 양창영 위원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이날 행사는 특별히 해외화인 언론매체 연합발전 연맹주석, 세계교민신문사 사장, 중국 영화감독인 진준유(海外华文新媒体合作发展联盟主席、世界侨报社社长、中国著名影视总导演陈俊余)가 초대에 의해 간담회에 참석하였다.
 
\
전 한국국회의원 현임 한국국민위원회위원장 세계한상회연합회 이사장 겸 사무총장. 한중자유무역(FTA) 민간사업무역위원회 양창영 위원장(왼쪽)이 전 한국대통령 김대중대통령께서 양창영의원께 드린 평화노벨상을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교장(오른쪽)에게 선물로 드리고있다. 

간담회에서는 중국 하북미술대학원 미디어학원과 해외화인 언론매체 연합발전 연맹과의 협력과 발전 및 하북미술대학원과 한국뷰티대학(韩国美容大学)이 함께 뷰티전공을 개설할데 대한 협의를 이루었다.
 
\해외화인 언론매체 연합발전 연맹주석, 세계교민신문사 사장, 중국 영화감독인 진준유(海外华文新媒体合作发展联盟主席、世界侨报社社长、中国著名影视总导演陈俊余)(왼쪽)과 (주)미경 법인대표, 서울타워 생방송 김문재대표(오른쪽)와 함께 해외화인 언론매체 발전연맹 이사 협약식에 서명하였다.

중국 하북미술대학원은 중국교육부에서 비준 설립한 전일제 본과 미술고등 대학이며 중국에서 독립으로 설립한 9개 미술학부중 하나 이기도하다.
유일한 하북성정부 직속 미술전업 대학이며 전국대학생 취업 선진단체 및 전국고등학교 창업. 교육. 연구실천 선진학부로 선정 되였다고 한다,

\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교장이 간담회 연회장에서 친필로 축사에 참석한 각 단체 대표들에 화답하고있다.

2016년12월에는 하북성 인민정부에서 지정한 석사학위 수여 건설단위로 결정 하였으며 2017년에 중국문화부와 교육부에서 지정한 인재양성 계획 고등고시 시범 단위에 편입되였다.
하여 2017년에는 하북미술대학교가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대학으로 평선되기도 하였다.

\
세계 저명한 수화명가 신상덕(申相德) (오른쪽두번째) 화가와 각 교민단체 대표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이날 행사는 중국하북미술대학원 견충의 총재와 함께 재한 각 교민단체장들이 참석하여 한중 문화발전과 교류의 목적으로 우호적인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 되였다.

2018년 6원 22일

글 번역 박근룡(朴根龙)

相关热词搜索:

上一篇:韩国微商协会举办第二届微商节纪念座谈会
下一篇:最后一页

分享到: 收藏